고객지원

공지사항
고객지원 > 공지사항

넥스트와이즈 AS/서비스 정책 업데이트
  • 등록일 : 2015/04/20
  • |
  • 조회수 : 3,600

슈퍼마이크로 한국 공식 수입원 넥스트와이즈 입니다.


본 사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AS 및 기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.

각 제품의 무상/유상 서비스가 이루어 지며 각 제품별로 그 기간은 상이합니다.

단! 임의로 수리된 제품 및 고의로 손상이 이루어진 경우 서비스가 불가하니 이 점은 꼭 숙지부탁드립니다. ㅠ.ㅠ


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과 가격 만족도 최상!

AS 및 기타 서비스까지 넥스트와이즈는 최선의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지향합니다.


슈퍼마이크로 제품이 필요할 땐 '넥스트와이즈'!

슈퍼마이크로 제품에 대한 궁금증 있어도 '넥스트와이즈'!

항상 기억해 주세요.


감사합니다!(--)(__)


AS 및 서비스 내용 자세히 보기 ▶ http://www.nextwise.co.kr/customer/as

이전글 서버, LINUX 엔지니어 모집 공고2015/08/20
다음글 넥스트와이즈 영업인력 채용 공고2015/04/20